시퀸룩 코디 2편 국내스타 #스팽글 시퀸 스커트 재킷 원피스 글리터룩 글램룩 2018 여자 봄 패션 #Sequin Jacket Skirt Dress

 

 

#시퀸룩 코디 2편 국내 스타

#스팽글 시퀸 스커트 재킷 원피스 글리터룩 글램룩

#2018 여자 봄 패션

#Sequin Jacket #Sequin Skirt #Sequin Dress

 

 

 

Sequin Look

 

 2018년 유행 패션인 시퀸 룩(Sequin Look)

 

1편에서 화려하고 블링블링한
고가 브랜드의 셀러브리티 시퀸 룩 패션을 보셨다면

2편은 친숙한 국내스타 편으로 준비해 보았습니다.

 

긴말 않고 출발할게요~♧

 

 

 

 

고소영

 

디올 행사장에서 고소영 패션.
래더와 스팽글을 이용한 원피스 Dior(디올)

 

 

 

 

공효진

 

싱글라이더 당시 입었던
반짝반짝 시퀸 원피스.

 

 

 

 

공효진

 

VINCIS 행사장에서 공효진.
VINCIS 하프문백(빈치스 히요백)과
블링블링한 인어비닐과 같은 뷔스티에 원피스 코디.

단정한 로퍼와 코디한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공효진

 

VINCIS 행사장에서 공효진.
스팽글이 달린 일자바지.
스틸레토 힐, 맨투맨과 코디했어요.

 

 

 

 

한예슬

 

메탈릭한 시퀸 소재의 로브 가운을 착용한 한예슬.
한예슬이 아니면 권투선수 패션 ㅋㅋㅋ

 

 

 

 

한예슬


Ashish(아쉬시) 미니 드레스.
가보시힐과 매칭했습니다.

 

 

 

 

한채영

 

웨스턴 스타일 부츠가 좀 깨긴하지만
한채영 몸매에 스팽글 드레스가 잘 어울리네요.

 

 

 

 

한혜진

 

길죽길죽 모델 한혜진의 시퀸 스커트 패션.
원래 미디 길이인데
한혜진이 입어서 미니가 된 거 같기도ㅋㅋ

 

 

 

 

한지민

 

블링블링한 메탈소재의 시퀸 블라우스를 입은 모습.
래더 스커트와 코디했습니다.

 

 

 

 

한지민

 

청순한 이미지의 한지민은
의외로 스팽글 패션을 좋아하네요ㅎㅎ
미니스커트와 루즈한 시퀸탑을 코디했어요.

 

 

 

 

임수정

 

피아제(Piaget) 행사장에서 청순 미녀 임수정의 
미디길이의 화려한 시퀸 스커트.
니나리찌(Nina Ricci) 스커트로 추정됩니다.

 

베스트 코디.

 

 

 

 

배종옥

 

중년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어쩜 저렇게 날씬할 수 있을까요?

 

루즈핏 화이트 셔츠와
블랙 시퀸 스커트를 코디한 모습.

함께 매칭한 슈즈도 트렌디 하네요.

 

 

 

 

예지원

 

화려한 시퀸 스커트와
뒤로 살짝 젖혀서 입은 화이트 셔츠의 조화는
너무 예뻐요.

 

 

 

 

전지현

 

별그대에서 보여준 전지현의 루즈 스퀸 원피스는
Dolce & Gabbana(돌체 앤 가바나)
2018년에도 스팽글 소재는 다시 유행한다고 해요.

 

 

 

 

김희애

 

시퀸소재의 탑과 뷔스티에를 코디한 모습
브랜드는 Dior(디오르)

 

멋진 패션이지만 까끌거리진 않는지..ㅋㅋ

 

 

 

 

김규리(김민선)

 

우리나라 스타들 중에서는
시퀸 패션 드레스핏이 많이 없어서 저장하고 있던 사진.
배우 김규리의 화려한 시퀸 드레스 패션.

 

정말 예뻐요~♡

 

 

 

 

문채원

 

캐쥬얼한 시퀸 롱 티셔츠를 입은 문채원.
독특한 스타일이네요.

 

 

 

 

박신혜

 

화려한 플레어 핏 원피스를 입은 박신혜의 모습.
브랜드는 샤넬(Chanel)로 추정됩니다.

 

 

 

 

서현진

 

화이트 롱 원피스에
시퀸 롱 스커트를 매칭한 모습이 독특합니다.
브랜드는 렉토(RECTO)

 

 

 

 

신세경

 

시퀸 소재의 화이트 롱 드레스
Dior(디오르)

 

상당히 부담스러운 스타일인데 소화를 잘 하네요.

 

 

 

 

설리

 

말이 필요없는 설리의 블링블링 패션.

 

설리의 원피스는
니나리찌(Nina Ricci) 시퀸 드레스입니다.

 

 

 

 

선미

 

선미 블라우스 브랜드는 꼴레뜨나인
빈티지 민크 스팽글 탑을 원피스처럼 입었어요.
하의실종 패션이네요.

 

 

 

 

선미

 

베를린 MCM 행사장에서 입은 선미의
재킷형 시퀸 원피스.

 

모델보다 더 마른, 부러질 듯한 각선미.

 

 

 

 

소녀시대 수영

 

캐쥬얼한 시퀸 탑은 Ashish(아쉬시)
스틸레토 힐은 지미 추(Jimmy Choo)

 

 

 

 

소녀시대 수영

 

티셔츠와 시퀸 스커트 모두 N˚21(넘버21)
수영이 입은 저 스팽글 스커트는
200만원이라고 하네요ㅎㅎ

 

수영의 버킷백은 VINCIS(빈치스) 제품,

운동화는 반스.

 

 

 

 

유인나

 

멀티컬러의 화려한 시퀸 탑과
옐로우 레이스 스커트를 연출한 모습.

 

베스트 코디이지만
저렇게 부담스러운 가보시 플랫폼은 한물갔네요ㅎㅎ

욕심 부린 듯.

 

 

 

 

엄정화

 

트랜디한 시퀸 맨투맨을 입은 엄정화의
하의실종 패션.

 

에나멜 부츠와 잘 어울립니다.

 

 

 

 

엄현경

 

실크 블루종과 시퀸 미니 스커트를 연출한 모습.
발랄하고 귀여운 코디입니다.

 

 

 

#Sequin Jacket #Sequin Skirt #Sequin Dress

 

국내스타들의 시퀸 룩을 살펴보았는데요.
트랜디하고 홍보 성향이 강한 패션이 주를 이뤘지만
의외로 실험적인 코디도 있었습니다. ㅎㅎ

 

시퀸룩 코디 1편, 셀러브리티
http://goodmoneygood.tistory.com/80

 

시퀸룩 코디 3편, 패션피플
http://goodmoneygood.tistory.com/82

 

3편에서는 좀 더 활용도가 높은
패션피플들의 스팽글 패션, 시퀸룩을 준비해서 돌아올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