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숏패딩 추천 #패셔니스타들의 명품패딩 항공점퍼 보머재킷

 

 

#여자 숏패딩 추천

#패셔니스타들의 명품패딩 항공점퍼 보머재킷

 

 

 

여자 롱패딩 추천 1편
#패셔니스타들의 명품패딩 벤치코트 퍼야상 코디

http://goodmoneygood.tistory.com/24

 

여자 롱패딩 추천 2편
#패셔니스타들의 명품패딩 벤치코트 퍼야상 코디
http://goodmoneygood.tistory.com/25

 

1, 2편에 나누어 할리우드 스타들의 롱 패딩을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롱만 다루는 게 뭔가 아쉬워서..ㅎㅎㅎ

숏 패딩과 두터운 항공 점퍼라 불리는 보머 재킷도 준비해 보았어요~

 

키와 몸무게도 함께 기재했으니
도움 되셨으면 해요 ㅎㅎ

 

그럼 출발해 볼까용?~

 

 

 

 

 Adriana Ugarte  

아드리아나 우가르테, 키 163cm 몸무게 50kg 중반대로 추정

 

스페인 배우 여배우 아드리아나 우가르테가 초이스한

다운재킷은 Woolrich(울리치)

 

연핑크 컬러는 처음 보는데 러블리 그 자체~

 

 

 

 

 Blake Lively 

브레이크 라이블리, 키 178cm 몸무게 60kg 넘을 것으로 추정

 

뉴욕댁 브레이크 라이블리는
Moncler(몽클레어) 숏 패딩을 올블랙으로 연출했어요.

 

저 몽클레어 블랙 숏 패딩은

정말 유행을 안 타는 거 같아요.

 

 

 

 

 Cara Delevingne 

카라 델레바인, 키 173cm 몸무게 50kg 초중반대로 추정

 

유행을 몰고 다니는 샤넬걸 카라 델레바인은
Canada Goose(캐나다 구스) 숏 다운재킷을 입었네요.

 

 

 

 

cat, 고양이라고 적힌 저 패딩은
어디 건지 아무리 뒤져도 나오질 않네요ㅠㅠ

 

요즘 모델들 사이에서는

카라 델레바인이 입은 오버사이즈 숏 패딩이 대세인가 봅니다.

 

 

 

 

 Christy Turlington 

크리스티 털링턴, 키 178cm 몸무게 60kg 초반대 예상

 

1980년~90년대 시대를 풍미했던 슈퍼모델 크리스티 털링턴. 
Moncler(몽클레어) 숏 패딩. 여전히 우월한 몸매.

 

 

 

 

 Denise Richards  

데니스 리차드, 키 168cm 몸무게 53kg

 

악동 찰리 쉰의 전 부인 데니스 리차드는

Parajumpers(파라점퍼스)를 입고 있네요.

 

마치 섹시한 산악구조대원 같군요 ㅋㅋ

야성미 보소.

 

 

 

 Emma Roberts 

엠마 로버츠, 키 157cm 몸무게 48kg

 

요 아담하고 바짝 마른 여인은 엠마 로버츠라는 배우에요.

줄리아 로버츠의 조카이면서 성질 더럽기로 유명한 쪼매니.

 

Nicole Benisti(니콜 베니스티) or Moncler(몽클레어)

둘중에 하나 같아요..

니콜 베니스티..꺼 같아요ㅎㅎ

 

 

 

 

Moncler(몽클레어) 숏 패딩.

 

아담한 키의 엠마 로버츠는 

주로 숏 패딩을 즐겨 입는 모습이 포착되었어요.

 

 

 

 

 Gigi Hadid 

지지 하디드, 키 178cm 몸무게 57kg

 

요새 가장 핫한 패셔니스타 중 한 명인 지지 하디드는
본인이 광고모델인 Tommy Hilfiger(타미 힐피거) bomber jacket 입었네요.

 

 

 

 

지지하디드의 또 다른 보머재킷

마찬가지로 Tommy Hilfiger(타미 힐피거)

상업적이다 ㅋㅋㅋㅋ

 

 

 

 

지지 하디드의 바이올렛 봄버는 Vetements(베트멍)
너무 위아래로 깔 맞춤하는 거 아니니?~ㅋㅋ

 

 

 

 

 Gisele Bundchen 

지젤 번천, 키 180cm 몸무게 57kg

 

20세기 최고의 모델이었다는 찬사를 듣는 모델 지젤 번천은

숏한 길이감의 Mr&Mrs Fur(미스터앤미세스퍼) 퍼 패딩을 입었어요.

 

다리가 긴 분들은 짧은 사람을 위해

숏 패딩을 양보해도 되지만 얄짤없죠.ㅋㅋㅋ

 

 

 

 

 Iggy Azalea 

이기 아잘레아, 키 178cm 몸무게 60kg 초반대로 추정

 

백인 여자래퍼 이기 아잘레아의 초이스는

레깅스와 함께 쇼트한 길이감의 Mr&Mrs Fur(미스터앤미세스퍼) 퍼 야상.

 

 

 

 

 Jennifer Connelly  

제니퍼 코넬리, 키 169cm 몸무게 50kg대 중후반으로 추정

 

제니퍼 코넬리의 패밀리 모두 Moncler(몽클레어)

중고차 한 대 값 나오겠어요. ㄷㄷㄷ

 

 

 

 

 Jennifer Lopez 

제니퍼 로페즈, 키 164cm 몸무게 55kg 이상으로 추정

 

옷을 너무 좋아해서 의류 사업도 해보고
한번 입은 옷은 웬만하면 다시 입지 않는다던 제니퍼 로페즈는

Nicole Benisti(니콜 베니스티) 퍼 점퍼는 유난히 자주 입어요.

 

니콜 베니스티 제품을
길이별, 색상별로 여러 벌 소유하고 있네요.

 

 

 

 

 Kendall Jenner 

켄달 제너, 키 178cm 몸무게 53kg

 

요새 핫한 몸매와 패셔니스타로 날리고 있는 켄달 제너입니다.

범 카다시안 집안, 아빠(현 케이틀린 제너)가 성전환을 해서 

헐리웃에서 유명해진 집안 딸.

 

요즘 켄달 제너는

Ports 1961(포츠 961) 금박이 숏 패딩을 밀고 있습니다.

 

 

 

 

금박이로 빅 재미 보고

은박이 밀어붙이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 Ports 1961(포츠 961)

 

밖에서 보면 겁니 눈 부실 듯ㅋㅋ

 

 

 

 

 Kim Kardashian 

킴 카다시안, 159cm 60kg 이상으로 추정

 

공격적인 몸매의 소유자 킴 카다시안입니다.
Vetements(베트멍)의 블랙 숏 패딩.

 

 

 

 

킴 카다시안의 숏 패딩은 Moncler(몽클레어)

아들도 몽클레어.

 

점점 로봇이 되어 가는 듯.
공격적인 몸매에서 공격할 거 같은 비주얼이 되고 있답;;

 

 

 

 

 Kristen Stewart 

크리스틴 스튜어트, 키 165cm 몸무게 50kg 초중반으로 추정

 

눈 내리던 날에도 항공 점퍼, 얇은 봄버 패딩을 선호하던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초이스는

알파 인더스트리(Alpha Industries)로 추정됩니다.

 

 

 

 

 Kylie Jenner 

카일리 제너, 175cm 몸무게 60kg 초중반 정도 추정

 

켄달 제너의 동생 카일리 제너가 입은

밀리터리 오버사이즈 패딩은

Vetements x Canada Goose (베트멍 x 캐나다구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Leslie Mann 

레슬리 만, 키 169cm 몸무게 50kg 중후반대로 추정

 

주드 아패토우의 아내, 레슬리 만의 초이스는

Moose Knuckles(무스 너클) 데비 봄버

 

 

 

 

 Margot Robbie 
마고 로비, 키 168cm 몸무게 50kg대 중반으로 추정

 

긴 다리를 자랑하는 할리퀸 마고 로비 역시

숏 패딩을 초이스 했네요.

얘들 너무 붙어있어서 정보를 모르겠어여 ㅠㅠ

 

부츠는 알렉산더 왕

 

 

 

 

할리우드 여자 스타들이 항공 점퍼를 참 많이 입어요.

특이점이 없어서 어디 건지 잘 모르겠지만

긴 다리에 숏 점퍼는 참 멋지네요.

 

 

 

 

 Mariah Carey 
머라이어 캐리, 173cm 몸무게 70kg은 넘어 보이네요..

 

레드 컬러 Moncler(몽클레어)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사진의 주인공이 머라이어 캐리 아니겠습니까?ㅋㅋ

디올 부츠와 함께 중무장했네요.

 

 

 

 

 Olivia Palermo 

올리비아 팔레르모, 키 163cm 몸무게 51kg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워낙 마르기도 했으나

슬림핏이나 클래식 핏으로 입는 걸 좋아하는듯해요.

 

빅토리아 풍에 밑단 셔링이 있는 올리비아 팔레르모의 패딩은

Moncler(몽클레어) 부글란스.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운동 중에도 예쁘고 따뜻하게.

 

레드 컬러가 산뜻해요.

Canada Goose(캐나다 구스) 로스 클레어 같네요.

 

 

 

 

그녀의 멋스러운 그레이 숏 패딩.

역시나 고급 집니다. Moncler(몽클레어)

 

 

 

 

Moose Knuckles(무스 너클) 쓰리쿼터.
하얀 털이 보송보송 귀엽네요.

 

올리비아 팔레르모는 숏 패딩에는

싸이하이부츠를 자주 코디해요.

 

 

 Rihanna 

리한나, 키 173cm 몸무게 60kg 초반으로 추정

 

올리비아 팔레르모만큼이나 옷이 넘쳐나는 리한나는

거의 패딩 여신 같아요 ㅎㅎ

 

Mr&Mrs Fur(미스터앤미세스퍼) 퍼 야상.

내피가 멀티 컬러 같은데 정말 고급스러워요.

 

 

 

 

Vetements x Canada Goose(베트멍 X 캐나다 구스)

진짜 사나이 나갈 기세ㅋ

 

카일리 제너와 같은 옷을 입었는데 리아나는 또 다른 느낌.

이 패딩 양면인 거 같아요 ㅎㅎ 신박~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 숏 다운 재킷.

아재스러운 컬러인데 리한나가 입으니 또 괜찮아 보이는.

 

트렌디한 삭스부츠와 함께.

 

 

 

리한나의 카키 보머재킷, Vetements(베트멍)

이 항공 점퍼 여러 번 입은 걸 보니

정말 마음에 들었었나 봅니다.

 

트렌디하게 퍼 슬리퍼와 함께 코디했어요.

 

 

 

Vetements(베트멍)

쨍한 핑크 계열 바이올렛 컬러의 오버사이즈 패딩.

너무너무 예쁜 ;)

 

 

 

 

 Sandra Bullock 

산드라 블록, 171cm, 52kg 이상으로 추정

 

연기파 할리우드 배우 산드라 블록의 초이스는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

 

 

 

 

 Sienna Miller 

시에나 밀러, 키 165cm 몸무게 50kg 초반으로 추정

 

패셔니스타라는 말이 걸맞은 시에나 밀러의 최신 사진인데요.

Mr&Mrs Fur(미스터앤미세스퍼)

퍼 색상이 부드러운 초콜릿 컬러인데 잘 어울리네요.

 

 

 

 

ALPHA(알파) 카키 보머 재킷과
만수르 가브리엘 백과 구찌 클리퍼.
시에나 밀러의 여전히 잇걸 다운 패션입니다. 

 

 

 

 

 Tamara Ecclestone 

타마라 에클레스톤, 키 173cm 몸무게 55kg 이상으로 추정

 

요새 떠오르는 패션 아이콘인

이탈리아 밀라노 출신 모델 타마라 에클레스톤은

아기와도 Mr&Mrs Fur(미스터앤미세스퍼) 퍼 야상을 커플룩으로ㄷㄷ

아기꺼가 더 예뻐보입니다. ㅋㅋ

 

 

..

자료가 방대해서 보시느라 애 쓰셨어요ㅎㅎㅎ

욕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보여드리느라구;;

 

아무래도 셀리브리티들이기 때문에

과한 패션이나 엄한 패션도 있기 마련인데요.

길이감이나 색상, 어떻게 입었는지 중점으로 봐주셨음 합니다 ;)

다음엔 더 패숀팁으로 찾아뵐게용. BY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