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패딩 추천 #해외스타들의 명품패딩 구스다운재킷 롱패딩

 

 

#남자 패딩 추천

#해외스타들의 명품패딩 구스다운재킷 롱패딩

 

 

 

여자 패딩만 나열해서 아쉬우셨죠?ㅎㅎ

그래서 남성용 패딩, 해외 스타들의 명품 패딩도 준비해봤어요.

 

여성용 패딩만큼 다양하진 않지만 아쉬운 대로 모아본 ;)

 

긴말 않고 출발해볼게요~!

 

 

 

 Zac Efron 

잭 에프론

 

옷 잘 입는 남자, 잭 에프론의 초이스는

Mackage(맥케이지) Moritz-X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윈터 패션!~

 

 

 

 

 Adrien Brody 

애드리언 브로디

 

카키 컬러 Woolrich(울리치) 아크딕 파카,

오버사이즈로 매치했네요.

 

코요테 퍼가 애드리언 브로디 눈색깔과 잘 어울립니다.

 

 

 

 

 Andrew Garfield 

앤드류 가필드

 

앤드류 가필드가 엠마 스톤과 커플룩으로 입었던
Canada Goose(캐나다 구스) 네이비 컬러.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캐나다 구스 밴프(BANFF) 패딩입니다.

 

 

 

 

 Austin Butler 
오스틴 버틀러

 

바네사 허진스 남친으로 더 유명한 오스틴 버틀러는
Woolrich(울리치) 아크틱 카키 컬러 덕다운 파카를 입었어요.

 

 

 

 

 Chris Brown 

크리스 브라운

 

Supreme X The North Face(슈프림 X 노스페이스)
컬래버레이션 제품.

 

영문 레터링이 멋스럽고 캐쥬얼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집니다.

 

 

 

 

 Colin Firth 

콜린 퍼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 킹스맨의 아재파탈 콜린 퍼스의 초이스는

Moncler(몽클레어) CLOVIS 인거 같은데.. 애매하네요ㅎㅎ
함께 매칭한 안경은 톰포드.

 

니트와 유광 패딩이 합쳐져있는 제품.

클래식 핏이라 슈트에도 잘 어울리네요.

 

 

 

 

 Daniel Craig 

다니엘 크레이그

 

또 다른 아재파탈, 007 제임스 본드 다니엘 크레이그는

Canada Goose(캐나다 구스)를 즐겨 입는데요.

 

사진의 패딩은 블루 컬러의 캐나다 구스 롯지(Lodge)

 

Persol(페르솔) 선글라스와 함께.

푸틴인 줄 ㅋㅋㅋㅋㅋㅋ

 

 

 

 

귀마개까지 너무 귀여운 거 아니심?ㅋㅋ

 

다니엘 크레이그는 이번에도 Canada Goose(캐나다 구스)를 입었습니다.

방한 슈즈까지 귀여움 터집니다.

 

 

 

 

또 다른 날의 다니엘 크레이그는 무난한 겨울 패션을 연출했네요.

 

역시 그레이 컬러의 Canada Goose(캐나다 구스) 칠리왁.

여기 모델이거나 진짜 좋아하거나 둘 중에 하나겠네요.

 

 

 

 

 David Beckham 

데이비드 베컴

 

슈퍼스타 데이비드 베컴은

Moncler(몽클레어)의 얇은 경량 패딩 입었어요.

몽클레어 헨리엇으로 추정됩니다.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 비니와 함께.

 

 

 

 

데이비드 베컴은 두 겹으로 경량 패딩을 껴입었는데요.
그레이 컬러, 네이비 컬러 모두 Moncler(몽클레어)

겉에 입은 네이비 컬러는 몽클레어 로딘 재킷 같네요.

 

패딩이 슈트 느낌이라 코트 안에 입으면 멋질 듯.

 

 

 

 

 Drake 

드레이크

 

사진 모으면서 입 벌어졌던 드레이크 패션.. 진짜 대박이에요.

핑크색 구스다운은 Stone Island (스톤 아일랜드) 제품.

너무 이쁘죠?

 

 

 

 

 Tinie Tempah 

타이니 템파

 

드레이크와 같은 핑크 컬러의

Stone Island (스톤 아일랜드) 구스다운을 입었어요.
이 롱 패딩 정말 예쁜 거 같아서 한 장 더 가져왔어요ㅎㅎ

 

 

 

 

다시 드레이크로~ 넘어가서.

 

Stone Island(스톤 아일랜드) 유광 봄버 재킷을 입은 드레이크.
2017 S/S 스톤 아일랜드에서 나온 661544223 모델 같아요.

 

 

 

 

드레이크는 패딩 회사에서 무슨 상줘야 할 듯.
그는 Moncler(몽클레어) 마니아이기도 해요.

 

 

 

 

Supreme X The North Face(슈프림 X 노스페이스)

호피 버전이네요.

 

리한나가 입은 거 봤었는데 남자가 입으니까 더 예쁜.

 

 

 

 

Stone Island (스톤 아일랜드)
스톤아일랜드 가먼트다이 경량 패딩.

 

 

 

 

뮤직비디오에서

레드 컬러 Moncler(몽클레어)를 입은 드레이크.

 

몽클레어 파스칼(PASCAL) 같아요.

 

 

 

 

 Ed Westwick 

에드 웨스트윅

 

몇년 된 사진이기도 하지만

슈트 위에 입은 게 예뻐서 가져온

에드 웨스트윅의 블랙 컬러 Canada Goose(캐나다 구스) 익스페디션.

 

 

 

 

에드 웨스트윅도
Canada Goose(캐나다 구스)를 좋아하네요.

이건 캐나다 구스 예전 버전인 거 같아요.

 헌터부츠와 매치.

 

 

 

 

 Hugh Jackman 

휴 잭맨

 

친한파 울버린 아저씨, 휴 잭맨도
Canada Goose(캐나다 구스)

저 옷을 좋아하는지 자주 입으시더라는~

 

다니엘 크레이그도 입었던 캐나다 구스 롯지(Lodge)

블랙 컬러입니다.

 

 

 

 

 James Franco 

제임스 프랭코

 

Woolrich(울리치) 아크틱 카키 컬러 패딩 파카.

울리치 행사때 모습입니다.

 

 

 

 

또 다른 날에도 제임스 프랭코는
네이비 컬러의 Woolrich(울리치)를 입었네요.

 

코요테 퍼가 역시나 고급스러워요.

 

 

 

 

 Jason Schwartzman 

제이슨 슈왈츠먼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다즐링 주식회사에 출연한
제이슨 슈왈츠먼은 Canada Goose(캐나다 구스) 샤토 패딩 블랙 컬러.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노멀한 남성용 패딩인듯해요.

 

 

 

 

 Jay-Z 

제이지

 

힙합의 대부, 비욘세의 부군 제이지의 초이스는

Moncler(몽클레어) 패딩

 

 

 

 

 Jeremy Renner 

제이미 레너

 

Canada Goose(캐나다 구스) 집업 재킷.

패딩과 스포티한 집업이 하나로 된 제품이네요.

 

 

 

 

 Joe Jonas 

조 조나스

 

가장 기본적인 The North Face(노스페이스) 패딩.

헐리웃 배우들이 노스페이스를 상당히 많이 입네요.

 

 

 

 

 Jordan Clarkson   

NBA 선수 조던 클락슨

 

반스 스니커즈, 스톤 아일랜드 트레이닝팬츠, 루이비통 백에

Supreme(슈프림) Twill 매치했습니다.

 

 

 

 

 Justin Bieber 

저스틴 비버

 

저스틴 비버는 실버 컬러의 두툼한 보머 재킷을 입었네요.

Alpha Industries X Vetements(알파 인더스트리 X 베트멍)

 

20대 유명 셀럽들 사이에서 알파 인더스트리가 대 유행인가 봅니다.

가격도 저렴하던데, 상당히 트렌디하네요.

 

 

 

 

 Justin timberlake 

저스틴 팀버레이크

 

롤업 팬츠에 체크 셔츠를 안에 입은 저스틴 팀버레이크는

Moncler(몽클레어) 다운재킷을 입었네요.

 

모델명은 몽클레어 르블론드(Leblond)

일명, 저스틴 패딩으로 불립니다. ㅎㅎ

 

무난하고 댄디한 패션.

 

 

 

 

 Kanye West 

카니예 웨스트

 

킴 카다시안의 남편이자 스타일리쉬하기로 유명한 카니예 웨스트는

레드 컬러의 Moncler(몽클레어)를 초이스 했네요.

 

드레이크의 레드 몽클레어와 같은 제품 같아요.
몽클레어 파스칼(PASCAL)

 

 

 

 

 Leonardo DiCaprio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가장 심플한 스타일의 Moncler(몽클레어)

경량 후디 숏 패딩을 입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역시 몽클레어는 부의 상징인 듯합니다.

 

 

 

 

 Luis Enrique 

루이스 엔리케

 

전 FC 바르셀로나 감독 루이스 엔리케는
구장에서도 Stone Island (스톤 아일랜드) 패딩을 자주 입고 나왔던.

스톤 아일랜드 가먼트다잉 다운패딩.

 

 

 

 

 Matt Smith 

맷 스미스

 

닥터 후와 더 크라운의 맷 스미스의 초이스는
Woolrich(울리치) 아크틱 DF 블랙 컬러 패딩 점퍼.

 

 

 

 

 Orlando 
올랜도 블룸

 

올랜도 블룸의 숏한 길이의 경량 패딩은

Burton(버튼) AK 제품

 

 

 

 

 Penn Badgley 

펜 바드글리

 

가십걸에 출연했던 옷 잘입는 배우, 펜 바드글리는
그레이 컬러의 Woolrich(울리치) 아크틱을 입었네요.

 

 

 

 

Moncler(몽클레어)를 띄운 유명한 사진.
역시 펜 바드글리입니다.

 

몽클레어 MONTGENEVRE 모직 재질의 패딩.

모자를 뗀 모습과 흡사하네요.

 

 

 

 

Tom Hiddleston

톰 히들스톤

 

흰색 스티치가 들어간 Moncler(몽클레어)

몽클레어 DOURET와 흡사해 보이지만

가슴 주머니가 없네요.

 

보통 패션에 보수적인 나이 또래에서는
블랙 컬러의 몽클레어 숏 패딩이 사랑받는 듯 해요.

 

 

 

 

 Zayn Malik 
제인 말릭

 

지지 하디드 남친으로 요새 핫한 커플

제인 말릭의 초이스는 모직 재질의 Moncler(몽클레어)

 

몽클레어 리얼블랙퍼 모직 패딩점퍼

4188025 54272 950

 

 

 

 

 

자료가 방대해서 보시느라 애 쓰셨어요ㅎㅎㅎ

잭 에프론이 진짜 젤 멋있었다는ㅋ

 

패딩 사기전에 스타일 참고하시라고 올려봤어요.

요새 패딩이 너무 비싸다보니

명품 패딩 한벌쯤 소장하는 것도 나쁘진 않은 거 같아요.

 

모델명은 찾는다고 찾아봤는데

틀릴 수도 있어요. '눈바디'이다보니 감안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