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잘입는 남자 1편, 라포 엘칸 #살아있는 드라마속 재벌 남주 패션

 

 

#옷 잘 입는 남자 1편

#라포 엘칸

#살아있는 드라마속 재벌 남주 패션

 

 

여자 패션만 다루기 지루해서(?)

남자 패션을 알아보니 이 세계가 또 무궁무진하더라고요ㅎㅎ

너무 멋진 분들이 많은 거 있죠?~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옷 잘 입는 남자 1편!

 

 

맨 오른쪽이 라포 엘칸, 이탈리아 국가 재킷

 

Lapo Elkann

라포 엘칸, 1977년생, 이탈리아

 

세계에서 가장 옷을 잘 입는 남자 리스트에

늘 랭크되는 패션 피플입니다.

그냥 옷 잘 입는 아재인가 보다~ 하고 가끔씩 사진 저장을 해뒀는데

알아보니 실제로 어마어마한 재벌 3세더라고요 ㄷㄷㄷㄷ

 

 

 

 

사진, 지아니 아넬리(Gianni Agnelli)

 

외조부 지아니 아넬리(Gianni Agnelli)

피아트 그룹 회장이자 한때 이탈리에서 가장 부자였고

에스콰이어가 선정한 세기의 멋쟁이 5인 중 1인.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영감의 원천이라고 해요.

 

클래식 착상 시계를 셔츠 위에 찬다던지

슈트에 부츠를 신는 등 재미나고 독특한 패션 센스로 유명한 멋쟁이로

어마어마한 재산도 모자라 자신의 패션 센스까지 물려주었습니다.

 

 

 

 

사진, 지아니 아넬리(Gianni Agnelli)

 

피아트(Piat)는 페라리, 마세라티, 알파로메오 등을 소유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대표 기업인데요.

 

라포 엘칸이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유산만 무려 6조라고 해요. 

유벤투스 구단주이자 대주주이며 안경회사 인디펜던트 대표이사이기도.

 

살아있는 드라마 속 재벌 3세이면서도 

디자이너 톰 포드 역시 그의 패션 센스를 극찬하기도 했던

피아트 그룹의 후계자 라포 엘칸입니다.

 

 

사진을 보면서 좀 더
그의 패션에 대해서 심도 있게 파보기로 해요!

 

 

 

 

라포 엘칸의 FW패션

 

체크무늬 트렌치코트. 벌써부터 범상치 않죠?
슬렉스도 체크무늬인데 아우터와 다른 종류의 체크를 매치했네요.

 

저 부츠형 구두는

라포 엘칸이 꽤나 즐겨 신는 ㅎㅎ

 

 

 

 

오버핏 그레이 코트. 헨리넥 니트와 카디건,

단추색, 모자, 부츠 컬러에 통일감을 줬습니다.

 

 

 

 

글렌체크 슈트 안에 터틀넥을 매치하고
슬림핏 블랙 진과 스니커즈. 트렌디합니다.

 

 

 

 

이사진 보고 WOW~

롤업진에 네이비 더블코트, 영국기 머플러, 

로열 블루톤 슈트케이스에 몽크 스트랩 슈즈.

 

 

 

 

안감이 퍼 소재인 더블코트.
정말 멋져요.

심지어 어그 부츠를 신은 듯ㅋㅋ
평소 구리다고 생각했는데 라포 엘칸이 신으니 멋진 건 뭔가요..

 

 

 

오렌지색 싱글 코트.

라포 엘칸은 더블 코트가 더 잘어울리네요ㅎㅎ

 

친구는 Oscar Udeshi. 럭셔리 맨즈웨어 디자이너라고 해요.

라포 엘칸의 화려한 슈트패션을 제작하는 사람인가봅니다.

 

 

 

 

라포 엘칸의 데님 캐주얼 패션

 

자칫 평범해 보이는 의상에도

행커치프는 빠트리지 않는군요.

 

 

 

 

이 사진 역시 행커치프가.

색감 조합이 예술입니다.

 

 

 

 

이 사진도 개인적으로는 라포 엘칸의 베스트 패션.

헤어스타일 이때로 돌아오길 ㅋㅋㅋㅋ

 

데님 셔츠와 카키색 슬렉스, 네이비 자켓이 조화로워요.

 

 

 

 

민트 왕자ㅋㅋㅋㅋ
들고 있는 노트까지 민트로 깔 맞춤.

 

 

 

 

라포 엘칸은 블루 컬러를 상당히 좋아해요.

 

앞으로도 많이 나올 거예요 ㅋㅋ

goga ashkenazi와 함께.

예전 여자친구인데요. 이 아줌도 옷을 참 잘입음.

라포 엘칸은 귀엽네요 ㅋㅋ

 

 

 

 

파랑파랑합니다.

재벌이 탐스 슈즈를 신다니ㅎㅎ 재밌는 패션입니다.

 

 

 

 

해외에서 정말 유명한 사진.

스카이블루 컬러 블루종에 화이트 스키니진,

빅뱅 탑 패션 같네요 ㅋ

 

 

 

 

라포 엘칸의 슈트 패션

 

블랙 슈트에 도트 넥타이.

중후한 패션에도 재미를 줬어요.

파스텔톤 블루 컬러의 드레스 셔츠.

 

 

 

 

블랙 슈트 + 진 매칭
라포 엘칸 아재 배가 나왔다 들어갔다 하네요ㅎㅎ

 

 

 

 

정말 딱 떨어지게 입었어요.

 

 

 

 

블랙 슈트.
화이트 행커칩은 거의 트레이드 마크 같아요.

 

 

 

 

같은 사람 맞나 싶으실 텐데 당황스럽게도 맞습니다;;

 

보통 짧은 헤어스타일이 젊어 보이는데

라포 엘칸은 반대네요.

투블럭 컷이 훨씬 젊어 보여요.

 

이 코디도 개인적으로 베스트!

 

 

 

 

화이트 셔츠와 슬렉스, 베이지 컬러 수트 재킷,

베이비핑크 타이와 쉬폰 스카프, 청록색 테슬 로퍼까지.

톤온톤과 배색을 넘나드는 센스.

 

오히려 여친 패션이 후져 보이는.

 

 

 

 

상대적으로 날렵해 보이는 더블브레스트를 즐겨 입는 모습.
와이드 카라 드레스 셔츠도 즐깁니다.

 

 

 

 

정말 매력적 터지는 코디죠?

 

셔츠와 타이 색을 맞추고

슬렉스와 스니커즈에도 통일감을 준 모습.

늘 슈트 재킷은 더블브레스트입니다.ㅎㅎ

 

 

 

 

피아트 그룹 외손자답게
자동차와 슈트를 맞춰 입기로도 유명합니다.
차는 거들 뿐. JPG

 

 

 

 

그레이 슈트에도

본인이 좋아하는 블루와 매칭합니다.

벨벳 로퍼로 소재를 달리했네요. 굿.

 

 

 

 

더블브레스트 = 라포 엘칸 스타일
마이클 잭슨의 한 줄 팬츠, 복고풍 코디입니다.

 

 

 

 

이탈리안 더블브레스트를 자꾸 보니까
일반적인 아메리칸 슈트풍이 촌스럽게 보일 지경입니다.

 

 

 

 

톤온톤 베스트 코디.
이탈리안 다운 세련미가 느껴집니다.

 

 

 

 

사랑스러운 민트 코디 한번 더 가네요.

goga ashkenazi와 함께.

 

 

 

 

http://goodmoneygood.tistory.com/38

제가 남성 머플러 매는법 올릴 때 참고했던

라포 엘칸 사진.

 

 

 

 

눈을 의심하게 했던 짝신발ㅋㅋ

패션의 일종이겠지?

 

과감합니다.

럭셔리한 패션 속에서도 위트를 주는 게 포인트.

 

 

 

 

핑크도 두려워하지 않는 남자 라포 엘칸.
버건디 선글라스, 버건디 슈즈, 레드 삭스.

 

 

 

 

패션을 위해 한대 뽑았나 봄.
ㅋㅋㅋㅋㅋㅋㅋ
차는 거들 뿐 2.JPG

 

 

 

 

레드 슈트도 자주 입습니다.
100미터 전방에서도 알아볼 듯.

 

 

 

 

키야... 트렌디한 카멜 누드 컬러.

터틀넥까지. 말린 장미빛 +_+

 

 

 

 

데님 소재의 재킷.

 

화이트 팬츠를 입을 때는

좀 더 길어보이도록 같은 화이트 슈즈를 매칭합니다.

 

 

 

 

스카이블루 수트.
만나는 여자친구마다 패션이 왜 이런가요 ㅋㅋ

 

 

 

 

몇 해 전에 크게 유행했던

와펜 패치를 부착한 슈트입니다.

 

 

 

 

라포 엘칸과 잘 어울리던 Shermine Sharivar

그리스 여신 같네요. ㅎㅎ

바짓단도 셔츠도 언제나 롤업 ;)

 

 

 

 

화사해 보이는 이탈리안 슈트.

파스텔톤 스카이블루. 너무 예뻐요.

나름 커플룩인 듯.

 

 

 

 

이 사진도 베스트 오브 베스트.

 

민트색 슈트 재킷과 그레이 컬러 슬렉스,
카키 테슬 로퍼

완벽한 패션입니다.

 

 

 

 

저 블랙 컬러 배색이 들어간 더블브레스트는
색깔별로 여러 벌 맞춘 거 같네요 ㅋㅋㅋ

 

 

 

 

이 사진에서도... 로열블루 컬러 더블브레스트.
마이클 잭슨을 연상케하는 배기팬츠를 코디했어요.

 

 

 

 

Shermine Sharivar
역시 인형 외모입니다.
선박 파티를 하나 보네요 ㅎㅎ

 

 

 

 

이 사진은 누가 봐도 이탈리아 부호 같네요.

 

양말과 재킷 색상을 맞추는 경우가 많은데

톤 다운하거나 톤업해서 신네요.

스트라이프와도 잘 어울립니다.

 

 

 

 

머스터드 컬러 슈트.
화이트 셔츠에 아이보리 페도라,

카키 배색 테슬 로퍼.

 

 

 

 

눈이 번쩍 뜨이는 라포 엘칸의 패션 센스.

 

항상 안경, 선글라스도 의상 따라 바뀌는데

본인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인디펜던트 제품 같아요.

 

 

 

 

zhu zhu라는 중국 여배우와.
요새는 이분이랑 사귀는 거 같더라고요.

블랙 앤 화이트 커플룩입니다.

 

 

 

 

트레이닝 차림도 범상치 않은
라포 엘칸 패션이었습니다~!

 

 

 

 

**

스압 고생하셨죠?ㅋㅋ 

 

라포 엘칸 패션 분석
1. 화이트 행커치프를 본인의 트레이드 마크로.

2. 날씬하고 날렵해 보이는 더블브레스트 슈트를 즐겨 입습니다.

3. 역시 같은 의미로 와이드 카라 셔츠를 즐겨 입어요.

4. 몽크스트랩 슈즈나 테슬 로퍼를 좋아해요.
5. 슈트 컬러나 드레스 셔츠 컬러, 슈즈 컬러에

양말을 톤 업 혹은 톤 다운 시켜 착용합니다.

6. 패션에 위트를 추구합니다.

7. 레트로풍, 이탈리안 슈트 스타일을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것 같아요.

실존하는 드라마 속 재벌 3세 남주 패션,

라포 엘칸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