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베어 코트 스타 패션 #막스마라 레이브 부클코트 곰돌이코트 에코퍼코트 Teddy Bear Coat

 

 

 

#테디베어 코트 스타 패션

#막스마라 레이브 부클코트 곰돌이코트 에코퍼코트

#Teddy Bear Coat

 

 

 

2013년에선가부터 막스마라에서

동물에 해를 가하지 않고 인공 소재로 만들어낸
에코퍼 부클코트를 계속 밀었었는데 별 반응이 없다가

 

작년인 2017년 박시한 스타일의 에코퍼 코트를 다시 내놓으며
패션계에 돌풍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테디베어 코트의 인기는 2018년에도 계속될 전망이래요 ;)

 

 

 

 

카멜 컬러의 에코퍼 코트를 두고,
마치 곰돌이 테디베어의 질감과 같다고 해서
'테디베어 코트'라는 애칭이 생겨났는데요.

 

해외 셀러브리티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스타들도 곰돌이코트 열풍에 동참하고 있어요~

 

그래서!~? 테디베어 코트를 입은

국내 스타들과 셀러브리티 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Max Mara Teddy Bear Coat

 

우선, 유행의 시초이기도 한 막스마라 코트부터

감상하시죠~

 

전 이 막스마라의 테디베어 코트가 가장 멋진 거 같아요~

 

 

 

 

셀럽들이 가장 선호하는 테디베어 코트입니다.

정말 많은 패피와 셀럽이 초이스한 롱코트.

 

 

 

 

이렇게 레드 계열의 테디베어 코트도 있어요.

 

땅에 닿을 듯 길고,

오버사이즈를 넘어 박시한 게

2017~2018년 출시된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의 특징.

 

 

 

 

이 테디베어 코트 역시

셀럽이 가장 많이 초이스하는 코트네요.

 

부클코트라고도 부르는 담요 같은 재질.

 

 

 

 

막스마라는 블랙 컬러의 테디베어 코트도 출시한 모양입니다.

요새 가장 핫한 모델인 지지 하디드네요.

 

특징이 있다면 컬렉션에서는

벨벳 소재의 와이드 팬츠와 매치했어요.

 

 

 

 

Mizuhara Kiko

 

미즈하라 키코 역시 발 빠르게

테디베어 코트를 입었네요.

 

키코의 딱 달라붙는 가르마에 헤어스타일도

올해 유행이라고 합니다.

실핀도 다시 돌아왔대요ㄷㄷ

 

 

 

 

김수미

 

개코 부인 김수미 씨는 야리야리한 몸매가 돋보이게

짧은 핫팬츠에 테디베어 코트를 입었어요.

최신 사진이던데.. 안 추운지...

 

 

 

 

기은세

 

요새 정말 핫한 스타일로 패셔니스타 반열에 오른 기은세,

숏한 기장의 테디베어 코트를 입었네요.

 

인스타그램 보니까 스타일링이 정말 멋진 거 같아요.

 

기은세 인스타그램 주소 첨부할게요. ㅎㅎ

https://www.instagram.com/kieunse/

 

 

 

 

편안한 화이트 팬츠에 골든구스로 추정되는 스니커즈,

테디베어 코트까지.

 

이 분, 텔런트 출신인건 아는데

부자이신가요? ㄷㄷㄷ

 

 

 

 

롤업 팬츠에 스니커즈,

편안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이네요.

 

기은세 씨 포즈도 멋진ㅋㅋ

 

최근 막스마라 전시에도 얼굴을 비춘 거 보니

막스마라 코트 같아요~

 

 

 

 

이 사진 역시 기은세.

 

레드 테디베어 코트.

드레시한 차림이라 또 새로워요.

 

 

 

 

이혜영

 

스타일이라면 빠지지 않는 1등 멋쟁이 이혜영 씨의

퍼플 컬러 테디베어 코트는 본인이 론칭한 브랜드 제품이네요.

 

부부리(BUBULEE)

http://bubulee.com/

 

미싱도로시 추억 돋게 또다시 사업을ㅎㅎ

 

 

 

 

선미

 

주인공의 주인공 선미도 테디베어 코트~

여리여리한 몸매와 잘 어울리는 핏이에요.

 

 

 

 

소녀시대 태연

 

태연은 RAIVE(레이브) 테디베어 코트를 입었네요. 

미우미우 백과 함께. 멋진 공항패션입니다.

 

 

 

 

정유미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정유미 코트 역시

RAIVE(레이브)의 테디베어 코트.

 

동명이인 정유미지만 둘 다 넘 예쁨.

 

 

 

 

김나영

 

트랜드 패션하면 빠질 수 없는 김나영씨도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를 입었어요.

 

키가 크고 마른 분들에게 유리한 패션인 듯 해요.

 

 

 

 

Alexa Chung

 

오버롤 팬츠와 별 무늬 앵클부츠, 털모자까지

귀엽고 유니크한 알렉사 청의 패션.

 

 

 

 

Carine Roitfeld

 

보그 파리 편집국 국장이었던 카린 로이펠드.

 

가장 먼저 입어서

유행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Elsa Hosk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엘사 호스크.

청청 패션과 삭스 부츠위에 테디베어 코트를 걸쳤어요.

 

 

 

 

Gigi Hadid

 

막상 Max Mara 모델 지지 하디드는

다른 브랜드의 화이트 부클코트 입은 듯 하네요. ㅎㅎ

 

 

 

 

Kim Kardashian

 

유행하는 건 귀신같이 가장 먼저 입는 킴 카다시안.

부해 보이는 코트라서

글래머러스하니까 확실히 덜 예뻐 보이네요. ㅠㅠ

 

막스마라(Max Mara) 테디베어 코트.

 

 

 

 

Megan McKenna

 

MTV 리얼리티 시리즈 '엑스 언더 비치'에 출연한
영국의 유명 방송인 메건 맥케나의 테디베어 코트 패션.

 

리한나도 그렇고,

해외 셀럽들은 저런 글래디에이터 슈즈를 참 좋아하는 듯..

 

 

 

 

Megan McKenna의 테디베어 코트는

Karen Millen(카렌 밀렌) 제품.

 

 

 

 

Rita Ora

 

리타 오라, 막스마라(Max Mara) 테디베어 코트.

올블랙 코디에 카멜 코트, 작은 키에도 시크하네요.

 

 

 

 

Rosie Huntington Whiteley

 

엄청나게 긴 막스마라 테디베어 코트를

일반 하프코트로 보이게 하는 로지 헌팅턴 휘틀리.

 

 

 

 

Chrissy Teigen

 

존 레전드의 아내 크리시 타이겐.

삭스부츠를 신은 듯한데 끝이 어디인가요ㅋㅋㅋ

 

 

 

 

Natalie Joos

 

캐스팅 디렉터이자 패션 블로거로 유명한 나탈리 주스의 테디베어 코트.
대단한 패션 감각입니다 ;)

 

 

 

 

Harry Styles

 

여자 곰돌이 코트 패션만 보여드려서

막짤로 남자 테디베어 코트 패션도 준비해 봤습니다. ㅎㅎ

 

One Direction(원 디렉션)의 멤버, Harry Styles(해리 스타일스)의
Saint Laurent(생로랑) 테디베어 코트.

 

 

 

오늘은 이렇게

훈훈하게 마무리할게요ㅋㅋㅋㅋ

 

날이 다시 미친 듯 추워졌는데

감기들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